텔레비전 프레젠테이션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스포츠 방송 레벨 II에서는 다음과 같은 보조 TV 방송 역할뿐만 아니라 해설 및 발표에 대한 실습 교육을 제공합니다. 프로듀싱, 연출, 프리젠테이션, 플로어 매니지먼트, 카메라워크 등을 담당합니다. 이 교육은 자신이 선택한 방송 역할에서 풀타임, 파트타임 또는 계절적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스포츠 매니아의 풀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해외농구중계
이벤트별
Mizlou Television Network는 대학 축구 중계가 매우 제한되었던 시대에 대학 축구 볼 경기를 다수 진행한 것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대학 스포츠를 전문으로 하는 Raycom Sports 및 American Sports Network와 같은 스포츠 이벤트를 위한 최신 신디케이션 네트워크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Sports Video Crew는 모든 홈 축구, 농구, 여자 배구, 여자 축구, 여자 소프트볼, 육상 경기를 ESPN으로 실시간 스트리밍합니다. Sports Video Crew에 합류하면 ESPN 및 Disney Streaming Services의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전문 라이브 스포츠 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스포츠 경기 방송
그러나 실제로 e스포츠의 성장을 주도하는 것은 젊은 층 사이의 인기입니다. Z세대와 밀레니얼 시청자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어온 기존 스포츠와 달리 e스포츠에는 Twitch, YouTube 등 게임과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성장한 디지털 네이티브 시청자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e스포츠는 미디어 환경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이 되었고, 전통적인 스포츠 방송사들도 이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와 병행하여 미디어 권리의 배포 및 할당은 더 이상 경기나 이벤트의 라이브 피드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BBC가 프리미어 리그 하이라이트 계약을 갱신한 것처럼 하이라이트는 수년간 별도로 판매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생방송에 가까운 권리와 하이라이트가 젊은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결과적으로 가치 성장을 추구하는 미디어 권리 분열의 주목할만한 사례가 되었습니다.
미디어 워크플로
카메라 작동, 오디오 관리, 감독, 즉석 재생 처리, 광고 중단, 발표 인재와의 작업 등 전체 ESPN TV 경험을 관리하는 경험을 쌓게 됩니다. 여러분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밑에서 일하고 배우게 될 것이며 아마도 여러분의 작품이 지난 몇 년 동안 세 번이나 발생한 스포츠 센터의 톱 10 연극에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급증 자체는 NFL이 최근 발표한 것처럼 결국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이동한 전통적인 스포츠에 위협이 되지 않았습니다. 미디어 인프라조차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전례 없는 도달 범위를 갖춘 틈새 스포츠의 역량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솔루션 부문은 상당한 수익 점유율로 2022년 글로벌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축구, 아이스하키, 핸드볼, 배구, 플로어볼,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이 방식은 내년에는 1000경기 이상으로 대폭 늘릴 계획이다. 라이브 스트리밍 장비에 투자할 돈이 있다면 방송이 극적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하려면 4년이 필요하고, 석사 학위를 취득하려면 추가로 2년이 필요합니다.
주요 시장의 최고의 스포츠 미디어 회사와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인턴십은 경쟁이 치열한 취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산업 파괴의 선두에 있는 회사인 Condense는 이러한 추세를 잘 보여줍니다. Condense는 실시간 3D 비디오 캡처를 위한 포괄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가상 환경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합니다.
LIGR Live는 진정한 올인원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으로 추가 제작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TV 품질의 스포츠 그래픽, 게임 내 통계, 광고, 자동화된 하이라이트 등을 통해 전문적인 라이브 스트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전에 Tommy Cowan 아나운서는 WJZ를 위해 볼 게임을 재현했으며, 네브래스카주 노퍽의 WJAG 및 피츠버그 KQVin과 같은 다른 방송국에서도 이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후자의 방송국은 환호하는 군중의 음향 효과, 밴드 음악, 방망이 소리를 추가하는 데까지 이르렀습니다. 스포츠 재창조는 1940년대까지 전국의 라디오 방송국에서 흔한 관행이었으며, 특히 전화 회선 비용으로 인해 생방송 비용이 엄청나게 비쌌던 원정 경기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실황 스포츠 방송에는 종종 배터리로 작동되는 특수 휴대용 오디오 장비가 필요했습니다.